Wildcard 정의 ]
Use wildcard buffer 를 Check 하여 Wildcard 를 넣습니다.
Wildcard naming]
Wildcard 로 넣고 Code generation 을 합니다.
Wildcard 는 ViewBase.hpp 에 정의 되어 있습니다.
Buffer 네이밍은 nameBuffer, Buffer size 는 NAME_SIZE 로 정의 됩니다.
Tickhandler 정의]
handleTickEvent 는 virtual 로 상위 클래스에 정의되어 있어서 상속 받아 정의 해야 합니다.
1 tick 마다 호출 되는 periodic 함수 입니다.
아래처럼 .hpp 에 정의 합니다.
.cpp 에 Unicode::snprintf 등을 이용하여 버퍼에 내용을 넣습니다.
마지막에 invalidate() 로 화면을 업데이트 시켜줘야 화면이 나옵니다. (중요)
컴파일 후 실행하면 value 가 계속 올라가면서 display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