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card 정의 ] 

Use wildcard buffer Check 하여 Wildcard 넣습니다.

 

 

 

 

Wildcard naming]

 

 Wildcard 넣고 Code generation 합니다.

Wildcard ViewBase.hpp 정의 되어 있습니다.

Buffer 네이밍은 nameBuffer, Buffer size NAME_SIZE 정의 됩니다.

 

 

Tickhandler 정의]

 

handleTickEvent virtual 상위 클래스에 정의되어 있어서 상속 받아 정의 해야 합니다.

1 tick 마다 호출 되는 periodic 함수 입니다.

아래처럼 .hpp 정의 합니다.

 

.cpp Unicode::snprintf 등을 이용하여 버퍼에 내용을 넣습니다.

마지막에 invalidate() 화면을 업데이트 시켜줘야 화면이 나옵니다. (중요)

 

 

컴파일 실행하면 value 계속 올라가면서 display 되는 것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