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700S 마우스 개봉기 및 사용기 (Logitech G700S Mouse)


블랙프라이데이에 구매한 로지텍 G700S

이미 로지텍 Performance MX 마우스를 쓰고 있었지만

내 주변에 모두 Performance MX 마우스를 써서, 나만 새로 바꿨다 ㅎㅎ


2013년 블프에 구매한 가격은 약 54.9$

BC global 행사로 무료로 받았다 ㅋㅋㅋ

다만, 직배송 택배가 아이파슬이 걸려서 한달 걸렸다능


일단 떨리는 개봉 박스샷부터~ ㅋ 앞면

 

 


 박스 뒷면 설명



박스 옆면



첫 개봉 샷 ㅋ



설명서, 유선연장선, 마우스, 리시버, 유선연결선이 들어있다.


 



G700S 의 가장 맘에 드는기능은 무선 및 유선을 모두 지원한다는 거다.

기존 내가 가지고 있는 Performace MX 마우스와 같이 미니 리시버를 꽂아 놓으면 무선으로 동작하고

컴퓨터와 유선USB로 연결해 놓으면 유선으로 작동된다.

유선USB 연결시 리시버를 빼보았는데도 역시나 동작한다 ^-^ 조쿠나~~


그래서, 가끔 회사 야근할때 동료들과 스타1을 즐기는데 유선으로 연결해서 게임을 한다

10주년 리얼포스 키보드와 G700S로 게임을 하니 일단 장비빨에서는 먹어주네



다시 G700S로 돌아와서... ㅋ


핫키가 휠 아래 2개좌상단에 3개좌측에 4개가 붙어있다.


내가 좋아하는 이 마우스의 장점은 마우스 속도 조절 핫키가 달려 있다는 거다.

좌상단 2개 버튼은 마우스 감도 조절 핫키이다 +_+

게임을 하다가 마우스 조절을 마음대로 할수 있다는 거다 ㅎㅎㅎ 이거 하나만으로도 꽤나

편리하다.. 나처럼 게임에 예민하면 이런걸로 스트레스 받으니까!?


나머지 버튼들은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마음대로 설정할 수가 있다.

다만, 귀찮아서 그대로 냅두었다 ㅋ

( 그래도 로지텍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설치를 추천~~ )


기본적인 마우스 성능은 매우 훌륭하다.

로지텍 소프트웨어에서 보고 인터벌을 설정할 수 있는데, 너무 잦은 인터벌은 배터리를 빨리 소모시키므로

나는 낮게 설정해놓았다. 높게 설정할 경우 정말 훌륭한 감도가 나온다 ^^


또한, 감촉은 Performance MX 마우스처럼 좌측에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들어가도록 디자인되어 있는데,

이 곡선부분의 감촉이 까슬까슬하다.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데, 나는 맘에 든다 ^^;;


추가적인 기능으로 게임설정을 해서 단축키를 마우스의 핫키로 설정해서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스타1으로 설정할 경우, 마우스 핫키를 누르면 배럭을 바로 지을수 있다던가 하는거다.


현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8만원대에 팔리네..

블프쯤에는 10만원대였는데. ;;


끝으로~ 이런 훌륭한 마우스를 54$에 구매하게 해준 BCG에 땡큐!








+ Recent posts